핫타임뉴스

울산시의회 안대룡 교육위원장, 몽골 바양주르흐구 교육분야 벤치마킹 방문단 환영 간담회 개최

다양한 국제교육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교육 네트워크 확대 기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12:57]

울산시의회 안대룡 교육위원장, 몽골 바양주르흐구 교육분야 벤치마킹 방문단 환영 간담회 개최

다양한 국제교육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교육 네트워크 확대 기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10 [12:57]

▲ 울산시의회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10일 오후 3시30분, 울산광역시의회 안대룡 교육위원장은 몽골 울란 바토르시 바양주르호구 교육부서장 간바트(Bat-Erdene Ganbat)씨와 교사등 14명으로 구성된 교육분야 벤치마킹 방문단을 환영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 양측은 교육 분야에서의 협력 가능성을 모색하고, 학생 및 교사의 국제교류, 교육 콘텐츠 공유, 공동연구 프로젝트 등 다양한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디지털 교육 및 원격학습을 통한 교류를 확대하여 학생들의 글로벌 역량을 확보하는 방안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했다.

바양주르흐구 간바트 교육부서장은 “울란바토르시와 울산광역시 간의 교육협력은 두 도시의 교육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협력을 통해 서로의 교육 시스템을 발전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평가 했다.

간담회를 주관한 안대룡 위원장은 “몽골 울란바토르시 교육분야 벤치마킹 방문단을 환영하며, 이번 간담회를 통해 양 도시 간의 교육협력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하며 “울산광역시의회 교육위원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국제 교육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교육 네트워크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히며 간담회를 마무리 했다.
노영찬기자
경천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