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산광역시교육청 양재생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늘봄학교 재능기부 나서

15일 동일중앙초등학교 학생 20명과 뜻깊은 시간 보내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15 [16:55]

부산광역시교육청 양재생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늘봄학교 재능기부 나서

15일 동일중앙초등학교 학생 20명과 뜻깊은 시간 보내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15 [16:55]

▲ 양재생 부산상공회의소 회장, 늘봄학교 재능기부 나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부산광역시교육청은 15일 오후 1시 40분 동구 동일중앙초등학교에서 양재생 부산상공회의소 회장이 부산형 늘봄학교 재능기부에 나섰다고 밝혔다.

일일 교사로 나선 양재생 회장은 20여 명의 늘봄교실 학생들과 함께 항구도시 부산의 특징, 물자 운송을 위한 공항의 중요성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내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담은 비행기를 함께 만들며 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재능기부에는 하윤수 교육감도 함께 참여하며, 부산지역 인사들의 늘봄학교 챌린지 동참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재능기부 후 양 회장과 하 교육감은 현장 의견을 청취하며, 운영 현황·인력·시설 등 늘봄학교 지원방안에 대해서도 의견을 교환했다.

양재생 부산상공회의소 회장은 “챌린지에 참여해 학생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기쁘고, 상공회의소 차원에서 지원이 필요한 부분도 챙겨보겠다”며, 다음 주자로 류광지 금양 회장을 지목했다.

한편, 지난 3월부터 운영 중인 ‘부산 늘봄학교 재능기부 챌린지’에는 하윤수 교육감을 비롯해 박형준 부산시장, 안성민 부산시의회 의장, 빈대인 BNK 금융그룹 회장, 허남식 신라대학교 총장, 최재원 부산대학교 총장 등 20여 명의 지역 인사들이 참여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