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산Wee센터, 정신과 전문의 자문 의뢰로 따뜻한 경북교육을 위한 학교지원에 더욱 힘쓰다.

“우리를 알아가고 우리를 위로하는 시간 나누기”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19 [14:15]

경산Wee센터, 정신과 전문의 자문 의뢰로 따뜻한 경북교육을 위한 학교지원에 더욱 힘쓰다.

“우리를 알아가고 우리를 위로하는 시간 나누기”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19 [14:15]

▲ 경산Wee센터, 정신과 전문의 자문 의뢰로 따뜻한 경북교육을 위한 학교지원에 더욱 힘쓰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경산교육지원청은 7월 18일 봉황초등학교에서 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을 대상으로 '경산Wee센터 정신과 전문의 자문'을 실시했다.

정신과 전문의 자문은 학생・학부모・교사를 대상으로 정신과 진료, 정신병리, 아동・청소년 발달 및 양육 등에 대한 전문의의 자문과 개입 등을 개별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이번 자문은 새롬정신건강의학과의원 채진혁 원장이 초빙되어 학생과 학부모, 교사들에게 면담과 자문을 제공했다.

자문을 통하여 전문의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전문적인 정보와 건강한 양육에 대한 지침을 얻으며, 개인적 위기를 극복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 나아가 전문의와의 만남이 진료 기록에 남지 않고 무료로 진행되어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들에게 더욱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었다.

경산교육지원청 박경화 교육장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부담스러울 수 있는 병원의 문턱을 넘어 보다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소통의 시간이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