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전 동구, 가족음악극 ‘우리 가족 기분 좋은 날’ 공연 개최

애니메이션, 대중가요, 영화 음악이 한 가족의 이야기와 만나 펼쳐지는 코미디 뮤지컬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7/23 [11:09]

대전 동구, 가족음악극 ‘우리 가족 기분 좋은 날’ 공연 개최

애니메이션, 대중가요, 영화 음악이 한 가족의 이야기와 만나 펼쳐지는 코미디 뮤지컬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7/23 [11:09]

▲ 우리가족 기분좋은날 리플렛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대전 동구는 오는 27일 오후 3시와 5시 2회에 걸쳐 동구청 12층 공연장에서 아우라 오페라단(대표 김혜원) 주관 가족음악극 ‘우리 가족 기분 좋은 날’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공연장 가동률 향상과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대전문화재단이 주최하는 ‘2024년 공연장 연계 예술단체 육성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음악극 ‘우리 가족 기분 좋은 날’은 예림이네 가족의 이야기를 라이브 악기 연주를 통해 감상할 수 있는 뮤지컬 공연으로, ▲문어의 꿈 ▲날아라 슈퍼보드 ▲엄마가 딸에게 ▲가족사진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음악으로 꾸며진다.

특히, 라이브로 연주되는 하모니카, 신디사이저 두 악기의 선율과 4명의 배우가 5명의 인물을 연기하는 모습 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이번 공연을 위해 땀 흘리며 고생한 아우라 오페라단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무더운 여름, 신나는 음악과 함께 따뜻한 감동을 전하는 이번 공연을 통해 잠시 잊고 지냈던 가족의 소중함을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