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구리시, 2024년 공용차량 안전운전 교육 실시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23 [12:58]

구리시, 2024년 공용차량 안전운전 교육 실시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23 [12:58]

▲ 구리시, 2024년 공용차량 안전운전 교육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구리시는 7월 22일 구리시 여성행복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공용차량 관리 담당자, 운전자 및 교육 희망자 등 시청 직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공용차량 안전운전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현장 중심 행정수요 증가로 공용차량의 운행이 잦아지는 상황에서 공용차량 운전자의 안전운전 불이행 등으로 인한 교통사고 발생 건수를 줄이고, 사고 발생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마련됐다.

시에서 전문 강사로 초빙한 도로교통공단 경기지부 김근형 교수는 교통사고 예방에 중점을 두고 교통사고 발생 원인과 교통사고 처리 방법 등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으며, 특히 안전운전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실제 사고사례와 영상자료들을 소개했다. 교육에 참석한 직원들은 교육에 대한 높은 호응과 만족도를 보였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구리시 공직자 모두가 솔선수범하여 도로교통법을 준수하고, 안전운전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는 공용차량 운행에 관한 상시 직원 교육을 지속 추진하는 등 교통사고 사전 예방과 안전한 구리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노영찬기자
경천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