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오산미니어처빌리지, 여름밤 야간개장 열려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26 [13:24]

오산미니어처빌리지, 여름밤 야간개장 열려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26 [13:24]

▲ 오산미니어처빌리지, 여름밤 야간개장 열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오산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달 26일부터 오산미니어처빌리지 야간개장이 운영된다.

시에 따르면 오산미니어처빌리지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저녁 여가에도 방문할 수 있도록 야간 특화형 관람이 운영된다.

이번 야간개장은 이달 26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금요일 및 토요일, 광복절에 운영된다.

운영 기간 내 오후 7시부터 15분마다 입장할 수 있으며, 일반 관람과의 차별성으로 야간개장이 끝나는 오후 9시까지 자유롭게 퇴장할 수 있는 유연한 전시 관람으로 운영되어 정규 회차 관람 내 관람 시간이 부족했던 아쉬움을 달랠 수 있다.

또한 전시관 내 낮과 밤으로 변경되던 조도를 밤으로 변경해 저녁에 미니어처를 관람하는 듯한 즐거움과 야광 미니어처를 찾는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단순히 개관 시간의 연장에 그치지 않고 가족이 함께 전시관을 즐길 수 있는 저녁 프로그램 ‘미니 캠핑’도 함께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6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이 참여할 수 있으며 보호자 1명 이상과 함께 5명이 팀을 이루어 참여할 수 있다.

평화원정대를 따라 전시관을 탐험하는 [우리는 탐험대], 실내 캠핑을 활용한 단체 활동 [미니 퀴즈] 등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며 별도의 식사는 제공되지 않는다.

전시 및 프로그램은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상세한 내용은 오산미니어처빌리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야간개장을 기획했다. 시민들에게 다양한 경험 및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경천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