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반찬' 전달 행사 가져

창훈대교회와 함께 이웃나눔 봉사 실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21 [09:56]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반찬' 전달 행사 가져

창훈대교회와 함께 이웃나눔 봉사 실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21 [09:56]

▲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사랑의 반찬' 전달 행사 가져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0일 창훈대교회와 함께 ‘사랑의 반찬’ 전달식을 진행했다.

연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23년부터 창훈대교회의 후원을 받아 매월 첫째 주와 셋째 주 화요일마다 홀몸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반찬 4종을 정성껏 준비해 전달하는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예인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회원들과 함께 한마음으로 정성껏 만든 음식이 홀몸 어르신들과 어려운 이웃들의 삶에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류병주 연무동장은 “무더운 여름에도 불구하고 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반찬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지역사회의 온정을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