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중사모가 쏜다! 인계동 주민을 위한 무료 자장면 데이

인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성화교회 협조로 300명에 무료 배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3 [11:14]

수원중사모가 쏜다! 인계동 주민을 위한 무료 자장면 데이

인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성화교회 협조로 300명에 무료 배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3 [11:14]

▲ 수원중사모가 쏜다! 인계동 주민을 위한 무료 자장면 데이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지난 2일,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성화교회에서는 수원 중사모(중화요리를 사랑하는 모임, 회장 조광석)의 후원으로 인계동 관내 300여명에게 사랑의 자장면 무료 배부 행사가 진행됐다.

이번 나눔은 인계동 관내 주민을 위해 자장면을 한 그릇 대접한다는 따뜻한 마음으로 기획됐으며, 윤준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및 성화교회 최선순 담임목사의 협조로 관계자 및 운영 인력 40명이 참석해 진행됐다.

나눔 대상자 300명은 인계동 통장협의회 중 16개 통의 통장 및 수원시 재가노인복지센터의 추천으로 140여명이 선정됐고, 나머지 160여명은 인계동 건강복지팀이 모집 및 홍보해 선정됐다.

박선영 인계동장은 “관내 주민을 위해 봉사해주신 성화교회 관계자 및 자장면을 제공해 주신 중사모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관내 주민을 위한 자리를 많이 만들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중사모 조광석 회장은 “주민을 위한 즐거운 행사에 우리 중사모가 참석할 수 있음에 기쁨을 느꼈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