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영원교회, 따뜻한 마음을 한 그릇에 담아, 추석맞이 라면 기부

세류2동 취약계층에 라면 70박스 기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9 [14:00]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영원교회, 따뜻한 마음을 한 그릇에 담아, 추석맞이 라면 기부

세류2동 취약계층에 라면 70박스 기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9 [14:00]

▲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영원교회, 따뜻한 마음을 한 그릇에 담아, 추석맞이 라면 기부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영원교회는 지난 9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경제적 어려움으로 명절 음식을 준비하기 힘든 수원시 권선구 세류2동 취약계층을 위해 라면 70박스를 기부했다.

영원교회는 매년 명절마다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꾸준한 기부를 하며 세류2동의 기부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김현철 영원교회 담임목사는 “추석 명절 기간 소외되기 쉬운 취약계층이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라며 기부 참여 소감을 전했다.

조은희 세류2동장은 “매년 명절마다 기부해 주셔서 감사하며 꾸준히 이어온 나눔의 손길을 통해 세류2동이 더욱 따뜻해졌다. 이러한 나눔을 통해 더 많은 이웃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