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의회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확보를 위한 간담회 가져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19 [17:58]

남양주시의회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확보를 위한 간담회 가져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19 [17:58]

▲ 2024.09.19. 남양주시의회는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관련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좌측, 왼쪽에서 세 번째) 조성대 의장이 차산리 도로 확장 관련 서명부를 전달받았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남양주시의회는 지난 19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시의원, 관계공무원, 학부모들과 함께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확보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민·관·정이 함께 협력하여 차산초등학교 주변 안전한 통학로 조성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조성대 의장을 비롯해 이상기 ·전혜연 의원 등 남양주시의회 의원들과 교통정책과장, 도로건설과장 등 관계 공무원, 차산초등학교 학부모들이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조성대 의장은 주민대표로부터 차산초등학교 주변 도로 확장공사 시행을 염원하는 서명부를 전달받았으며 이상기, 전혜연 의원과 함께 △통학차량의 회차공간부족 △ 등원시간의 교통 혼잡 등 차산초등학교 통학로의 이용 관련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어, 왕복 2차선 조성 등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 확보방안에 대해 관계자들과 함께 심도깊게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성대 의장은“이번 간담회를 통해 학부모님들의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하고, 관계자들과 함께 논의할 수 있어서 뜻깊었다”며“차산리 통학로 문제는 단기간에 해결될 수는 없지만 지속적인 전문가 자문과 관계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점진적으로 더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학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학업에 열중할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동료의원들과 함께 교육환경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