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양시, 만안구 작품발표회 및 동안구 어울림 한마당 개최

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20 [10:23]

안양시, 만안구 작품발표회 및 동안구 어울림 한마당 개최

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20 [10:23]

▲ 2023년 동안구 어울림한마당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안양시는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안양시청 강당에서 지역 주민들의 끼와 재능을 엿볼 수 있는 만안구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와 동안구 어울림한마당을 개최한다.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 및 어울림한마당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운 예술공연과 작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수강생들의 단합된 모습과 주민들의 열띤 응원을 통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작품발표회는 31개 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이 출전하여 풍물, 통기타, 하모니카, 라인댄스, 한국무용, 난타 등 다채롭고 흥겨운 공연을 펼칠 예정이며, 예술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의 최고점수를 받은 동에게는 대상이 수여된다.

강당 옆 홍보홀에서는 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출품한 서예, 문인화, 꽃꽂이, 연필스케치 등 200여 점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고, 체험마당에서는 프랑스자수 스티치 배우기, 가훈쓰기, 한지공예품 만들기 등의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최광현 만안구청장은“그동안 멋진 작품을 준비해오신 수강생들과 강사들의 노력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많은 주민이 다양한 여가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문규 동안구청장은 “매년 열리는 행사지만 지역 주민들의 빼어난 재능에 매번 감탄한다”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오셔서 예술의 향기를 가득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