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양시자원봉사센터, 여성벤처기업인연합회로부터 노인종합복지관 벽화 조성 후원금 받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20 [16:12]

안양시자원봉사센터, 여성벤처기업인연합회로부터 노인종합복지관 벽화 조성 후원금 받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20 [16:12]

▲ 안양시여성벤처기업인연합회가 지난 19일 오전 10시 안양시자원봉사센터에 노인종합복지관 벽화 조성 후원금을 전달했다.(왼쪽부터 정옥란 안양시자원봉사센터장, 김희수 안양시여성벤처기업인연합회장, 전혜인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장)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안양시자원봉사센터가 지난 19일 안양시여성벤처기업인연합회로부터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 벽화 조성을 위한 후원금 100만원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후원금으로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은 외벽에 벽화를 그려 복지관의 환경을 개선하고, 시민들이 이용하는 복지시설에 예술적 가치를 더할 계획이다.

김희수 안양시여성벤처기업인연합회장은 “안양시노인종합복지관 벽화 조성을 돕게 돼 기쁘고, 벽화를 통해 어르신들이 더욱 활기찬 환경에서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안양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인 최대호 안양시장은 “어르신들이 더욱 편안한 공간에서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시설 개선에 노력하고 있다”며 “안양시여성벤처기업인연합회에서 뜻을 함께해주시고 도와주셔서 매우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안양시여성벤처기업인연합회는 지난 8월 22일 출범 1주년을 기념해 관내 장애인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30명의 회원들은 만안종합복지관에 물품을 기증하고 식당 청소, 조리, 배식 등을 도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