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산시교육청 부산구포도서관, 해설이 있는 토요 가족 음악회 개최

가족과 즐기는 문화 공연 기회 마련해 지역주민 삶의 질 높여줘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26 [12:38]

부산시교육청 부산구포도서관, 해설이 있는 토요 가족 음악회 개최

가족과 즐기는 문화 공연 기회 마련해 지역주민 삶의 질 높여줘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26 [12:38]

▲ 해설이 있는 토요 가족 음악회 포스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부산시교육청 시립구포도서관은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1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마다 5회에 걸쳐 구포도서관에서 지역주민과 학생 100여 명을 대상으로 ‘해설이 있는 토요 가족 음악회-사랑이 마법처럼!’을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가족이 함께 아름다운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지역주민들의 정서적 풍요를 충족하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마련했다.

음악회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을 음악 전문가의 깊이 있는 해설로 참가자들에게 음악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은 ▲폴리포니 기타 듀오 공연(1회) ▲브라스타의 영화 음악(2회) ▲동행피아노트리오의 음악낭만 여행(3회) ▲오름달의 힙한 국악(4회) ▲뮤직인색소폰 앙상블의 연주(5회)로 구성했다.

참가 희망자는 매회 공연일 일주일 전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구포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1회 공연 신청은 9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한다.

주낙성 구포도서관장은 “이번 토요 가족 음악회가 학생과 학부모, 지역주민들의 문화 생활을 증진시키고, 음악과 함께 가족의 소중한 일상을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