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해시, 제19회 김해공예협회전 개최

내달 1일에서 6일까지 김해문화의전당 200여 점 작품 전시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09/30 [08:57]

김해시, 제19회 김해공예협회전 개최

내달 1일에서 6일까지 김해문화의전당 200여 점 작품 전시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09/30 [08:57]

▲ 공예협회전 전시작품 사진(대한민국 공예품대전수상자)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김해공예협회는 김해문화의전당 제3전시실에서 내달 1일에서 6일까지 제19회 김해공예협회전을 개최한다고 9월 30일 밝혔다.

이번 협회전은 공예협회 회원 및 초대 작가 50명의 작품 200여점을 전시하여 목칠, 금속, 섬유 등의 다양한 소재와 기법을 선보인다.

19회째를 맞는 이번 공예협회전은 매년 지역 공예인들이 한 해 동안 노력한 결과물을 보여주는 소중한 자리로, 작가들의 개성과 창의력이 담긴 작품들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예술적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협회전에서는 대한민국 공예품대전 수상자 ▲특선 김양수(백금채모란문음각다구), 김외칠(일하는 돌-호작멧돌) ▲입선 김문경(가죽, 시간을 엮다), 이지윤(꽃자리)이 참가하여 전시의 품격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해시 이동희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전시회는 우리시 공예인들의 뛰어난 솜씨와 창의성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공예협회 회원들의 창의력과 열정이 담긴 작품들을 통해 공예가 만드는 예술의 매력을 마음껏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