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천시 시립예술단 야외 가을음악회 성료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09/30 [10:56]

김천시 시립예술단 야외 가을음악회 성료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09/30 [10:56]

▲ 김천시 시립예술단 야외 가을음악회 성료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김천시를 대표하는 문화예술단체인 김천시립예술단은 지난 26일 율곡동 안산공원에서 특별 연주회인‘시립예술단과 함께하는 낭만 콘서트’를 시민들의 환호 속에 성료했다.

이번 공연은 시립교향악단의 연주와 시립합창단의 합창 하모니로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첫 순서로 시립교향악단이‘카르멘 서곡’과‘카르멘 판타지’를 선보여 웅장한 무대를 보여줬고 이어 시립합창단이 무대에 올라 친근하면서도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대중들에게 친숙한 뮤지컬 넘버와 가요, 한국 가곡 등 독창과 합창을 선보였고 곡이 끝날 때마다 가족 단위 관객들은 환호를 보내며 즐거워했다.

이날 공연장을 찾은 700여 명의 시민들에게 시립교향악단의 낭만적인 선율과 시립합창단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으며 친근한 프로그램들로 기획한 연주회인 만큼 유아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시민들이 찾아와 가을밤의 여유를 즐겼다.

윤숙이 문화예술회관장은“이번 시립예술단 야외 가을음악회를 통해 시민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었고 김천제일병원에서 의료지원 협력을 해주어 더욱 안전하게 공연을 마칠 수 있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