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기도의회 지미연 의원,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민원 청취와 지역현안에 대한 정담회 개최

지미연 의원 “수지구 어르신의 행복과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30 [14:11]

경기도의회 지미연 의원,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민원 청취와 지역현안에 대한 정담회 개최

지미연 의원 “수지구 어르신의 행복과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30 [14:11]

▲ 경기도의회 지미연 의원,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민원 청취와 지역현안에 대한 정담회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지미연 의원(국민의힘, 용인6)은 9월 27일,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에서 지역사회 복지 문제를 논의하고 주요 민원을 청취하는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김전호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장은 복지관의 주요 현안과 함께, 지역사회 발전과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지 의원의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김전호 관장은 지역사회 노인복지 향상에 있어 복지관이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민원과 현안을 전달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도 개선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지 의원은 이를 경청하며 "어려운 현실 속에서도 지역 어르신들과 늘 함께 동행하고 있는 복지관 구성원들의 헌신에 무한한 경의를 표한다"며 복지관의 노고를 치하했다.

지 의원은 "용인시가 오늘날 이만큼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중요한 역할 덕분임을 잘 알고 있다"고 강조하며, 복지관에서 전달한 주요 현안에 대해 경기도의회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특히, 주민들이 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며, "오늘의 정담회가 그 노력을 위한 중요한 출발점"이라고 평가했다.

지 의원은 끝으로, 어르신들의 헌신에 걸맞은 처우와 복지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기울이겠다는 의지를 거듭 표명했다. 지 의원은 "노인 복지서비스 환경 개선과 노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경기도의회 차원에서 복지관과 함께 협력하겠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노인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정담회를 통해 지미연 의원과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은 지역 노인들을 위한 복지 향상에 대한 공동의 노력을 약속하며, 앞으로도 긴밀한 협력 관계를 이어갈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