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충북 중부 3군 한국 후계농업경영인연합회, 진천군서 ‘중부 3군 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 개최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09/30 [18:14]

충북 중부 3군 한국 후계농업경영인연합회, 진천군서 ‘중부 3군 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 개최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09/30 [18:14]

▲ 충북 중부 3군 한국 후계농업경영인연합회, 진천군서 ‘중부 3군 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 개최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충북 중부 3군(진천, 증평, 음성) 한국 후계농업경영인연합회는 30일 진천군 역사 테마공원에서 ‘중부 3군 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송기섭 진천군수, 이재명 진천군의회 의장, 조병옥 음성군수 등 주요 지역 관계자들이 참석해 축사를 전했다.

2008년부터 시작돼 제16회를 맞이한 ‘중부 3군 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는 (사)한국 후계농업경영인 진천군연합회와 (사)한국 여성농업인 진천군연합회 공동 주최로, 농업경영인과 지역사회를 하나로 묶는 특별한 행사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대회는 지역농업의 발전을 도모하고 농업경영인의 화합과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로, 진천․증평․음성의 지역 농업인 600여 명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경연대회, 체육행사 등 한자리에 모인 농업경영인들이 함께 어울려 참여할 수 있는 경기들이 준비돼 큰 호응을 얻었다.

박진광 진천군연합회장은“이번 대회를 통해 회원들 간의 단합과 결속력이 더욱 깊어지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농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