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신선미세상(주), 동절기 대비 따스한 연탄 후원금 350만원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02 [16:02]

신선미세상(주), 동절기 대비 따스한 연탄 후원금 350만원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02 [16:02]

▲ 신선미세상(주), 동절기 대비 따스한 연탄 후원금 350만원 전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남양주시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는 지난 30일 농업법인회사 신선미세상(주)에서 동절기 대비 연탄 후원 지원금 350만원(연탄 3,500장)을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진접읍에 소재한 ‘농업법인회사 신선미세상(주)’은 진접읍 주민자치회(회장 김기철)의 추천을 통해 발굴된 후원자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연탄 후원에 동참하게 됐다.

후원된 연탄은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재균)를 통해 연탄 난방을 사용하는 취약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손우기 대표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후원금을 전하게 됐다”고 전했으며, 이에 김기철 주민자치회장과 이재균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 이웃들의 어려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함께 발맞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경배 센터장은 “매해 겨울이 다가올 때마다 취약계층을 위해 따뜻한 마음 전해주시는 농업회사법인 신선미세상(주)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이 어려운 분들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신선미세상(주)은 5년째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외에도 스마트기기 릴레이 후원, 식료품 꾸러미 지원 등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