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 공동육아나눔터, 리모델링 추진

여성가족부-신한금융 협약 공동육아나눔터 설치 지원사업 선정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02 [15:57]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 공동육아나눔터, 리모델링 추진

여성가족부-신한금융 협약 공동육아나눔터 설치 지원사업 선정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02 [15:57]

▲ 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 공동육아나눔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창원특례시는 마산회원구 공동육아나눔터가 여성가족부-신한금융 협약 공동육아나눔터 설치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리모델링 공사를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공동육아나눔터 리모델링 지원사업은 여성가족부와 신한금융그룹 협력 사회공헌 사업으로 8400만 원 상당의 공간 리모델링 및 기자재, 교육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 마산회원구 공동육아나눔터는 2017년 개소하여 돌봄공간 제공, 다양한 프로그램 및 자녀돌봄 품앗이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시설 노후화로 인한 이용자 불편 해소를 위해 12월 초 리모델링을 추진하여 2025년 1월 재개관할 예정이다.

자세한 휴관 및 재개관 일정, 프로그램 관련 소식은 창원시가족센터 홈페이지, 공동육아나눔터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호관 복지여성보건국장은 “공간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태어날 마산회원구 공동육아나눔터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며 “리모델링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보호자와 자녀 누구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돌봄공간을 제공하여 양육친화적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