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복지재단,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잇따라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02 [17:09]

남양주시복지재단,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잇따라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02 [17:09]

▲ 남양주시복지재단,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 잇따라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남양주시복지재단은 지난 10월 2일, ㈜미주자원, ㈜진미환경, 세정자원, ㈜태인리사이클링, ㈜알엔텍으로부터 각 200만 원씩, 총 1,0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이번 기부는 남양주시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이뤄졌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원병일 대표이사, 강필주 ㈜미주자원 대표이사, 김진광 ㈜진미환경 대표이사, 정기환 세정자원 사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필주 ㈜미주자원 대표이사는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들에게 우리 기업인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 이번 후원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지역사회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배려를 실천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행복하고 따뜻한 복지도시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표했다.

원병일 대표이사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생각하며 기부에 동참해 주신 대표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소중한 후원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후원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관내 취약계층을 돕는 다양한 복지사업에 전액 활용될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