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전 대덕구, 대덕힐링뮤직콘서트 개최

오는 12일 동춘당공원서 진행…클래식, 뮤지컬 공연 및 체험프로그램 운영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10/03 [10:31]

대전 대덕구, 대덕힐링뮤직콘서트 개최

오는 12일 동춘당공원서 진행…클래식, 뮤지컬 공연 및 체험프로그램 운영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10/03 [10:31]

▲ 대덕힐링뮤직콘서트 포스터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대전 대덕구가 오는 12일 동춘당공원에서 ‘대덕힐링뮤직콘서트-제2회 대덕예술난장축제’를 개최한다.

대덕구가 주최하고 대덕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남녀노소 다양한 계층이 즐길 수 있는 수준 높은 공연과 다채로운 체험, 전시 등 주민들의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번 축제는 예술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클래식 장르의 공연무대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어 어린이와 청소년은 물론 행사장을 방문하는 모든 주민들에게 클래식 장르를 쉽게 접할 수 있는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행사는 △현악앙상블 △합창 △금관앙상블 등 다채로운 클래식 문화 공연으로 구성돼 있으며, 체험프로그램으로는 △비즈공예 △레진공예 △방향제 △열쇠고리 △캐릭터 그리기 등이 체험부스를 통해 운영된다.

또한, 그 외에 축제 현장에서 즐거움 더해 줄 놀이존 및 푸드존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축제의 본 행사에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프랑켄슈타인’ 등으로 유명한 대한민국 최정상 뮤지컬 스타 ‘카이’가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청아한 음색으로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오는 10월 12일에 개최되는 ‘대덕힐링뮤직콘서트’는 공연과 다채로운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구민과 관광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라며 “아름다운 가을 대덕구에서 행복한 추억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