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양시 장항1동, 직능단체와 함께하는 ‘가을 맞이 꽃길 조성’

직능단체 회원 40여 명과 국화 400여 본 식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0 [14:13]

고양시 장항1동, 직능단체와 함께하는 ‘가을 맞이 꽃길 조성’

직능단체 회원 40여 명과 국화 400여 본 식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0 [14:13]

▲ 고양시 장항1동, 직능단체와 함께하는 ‘가을 맞이 꽃길 조성’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고양특례시 일산동구 장항1동은 지난 8일, 주민자치회 위원과 통장협의회 회원 등 40여 명의 직능단체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장항1동 가을맞이 국화식재 및 꽃길 제초 작업’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장항동 섬말다리 일대와 쓰레기 무단투기가 잦은 지역에 국화 400여 본을 식재해 깨끗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올해는 유독 무더운 날씨와 높은 습도로 인해 국화가 아직 개화하지는 않았지만, 참여자들은 10월 중순에 만개할 국화를 기대하며 작업에 임했다. 특히, 함께한 직능단체 회원들은 만개한 국화를 보고 기뻐할 주민들의 미소를 떠올리며 국화 식재와 물주기 작업에 최선을 다했다.

이날 국화 식재와 함께 압도길 일대에서 꽃길 제초작업도 진행됐다. 잡초를 제거하고 주변 환경을 정비함으로써 꽃나무가 더욱 돋보이는 쾌적한 꽃길을 재탄생시켰다.

김동원 장항1동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가을맞이 국화 식재와 제초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직능단체 회원들께 감사하다”라며, “가을의 꽃을 보며 주민들이 행복을 느낄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쾌적하고 아름다운 마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