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홍성군드림스타트, '가족 힐링캠프'로 소중한 추억 선사

38명의 가족과 함께한 2일간의 여정…카트체험, 글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1 [06:05]

홍성군드림스타트, '가족 힐링캠프'로 소중한 추억 선사

38명의 가족과 함께한 2일간의 여정…카트체험, 글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제공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1 [06:05]

▲ 홍성군드림스타트, ‘가족 힐링캠프’로 소중한 추억 선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홍성군드림스타트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드림스타트 지원 대상 가족 38명과 함께 1박 2일 동안 ‘가족 힐링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가족 간 소통과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참가 가족들은 태안군 안면도의 다양한 명소를 방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카트체험장 방문을 시작으로 쥬라기 박물관 탐방,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천리포수목원 산책 등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글램핑장에서의 1박은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캠프에 참가한 한 가족은 “평소 아이와 함께 글램핑을 가고 싶었지만 여건이 되지 않아 아쉬웠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정말 기쁘다”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박성래 가정행복과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들이 부모와 함께 힐링하며 좋은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며“홍성군드림스타트는 앞으로도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더 많은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성군 드림스타트는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 임산부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사례관리와 지역자원을 효과적으로 연계 및 개발하여 신체·건강, 인지·언어, 정서·행동의 통합적이고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