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영주시, 이지선 이화여대 부교수 초청 ‘영주인성아카데미’개최

28일, ‘상처투성이 인생을 해피엔딩으로 바꾸는 법’ 주제로 희망의 메시지 전달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10/21 [09:31]

영주시, 이지선 이화여대 부교수 초청 ‘영주인성아카데미’개최

28일, ‘상처투성이 인생을 해피엔딩으로 바꾸는 법’ 주제로 희망의 메시지 전달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10/21 [09:31]

▲ 영주시, 이지선 이화여대 부교수 초청 ‘영주인성아카데미’개최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영주시는 오는 28일 오후 2시, 영주시민회관에서 이지선 이화여대 사회복지학과 부교수를 초청해 ‘상처투성이 인생을 해피엔딩으로 바꾸는 법’이라는 주제로 10월 영주인성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이지선 교수는 스물세 살의 나이에 불의의 교통사고로 전신 화상을 입고, 마흔 번이 넘는 큰 수술을 견뎌낸 인물이다. 고통스러운 시간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을 이어나가 현재 모교인 이화여자대학교 사회복지학과 부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번 강연에서는 그녀가 외상 후 트라우마를 극복하며 회복을 넘어 인생의 성장을 이뤄낸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김호정 선비인재양성과장은 “이번 강연이 많은 분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강연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오는 11월 28일 오후 2시, 영주시민회관에서 김영하 작가를 초청해 ‘왜 책을 읽는가’를 주제로 11월 영주인성아카데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