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방위협의회와 벽적골롯데경로당, 1:1 자매결연 체결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1 [11:05]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방위협의회와 벽적골롯데경로당, 1:1 자매결연 체결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1 [11:05]

▲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 방위협의회와 벽적골롯데경로당, 1:1 자매결연 체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 영통구 영통2동은 지난 17일 방위협의회와 벽적골롯데경로당이 자매결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결연식은 올해 10월 방위협의회 창립 1주년을 맞이해 이길현 회장의 적극 발굴로 성사되었고 영통2동을 비롯해 방위협의회, 롯데경로당, 롯데아파트 관리사무소 등 총 40여 명이 참석해 모두가 축하하는 자리가 되었다.

방위협의회와 롯데경로당 회장은 각 결연 증서에 서명하며 향후 방위협의회가 롯데경로당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거나 재능 기부 활동 등을 제공하는 등 경로당 어르신을 위한 지원 활동에 꾸준히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결연식 이후 방위협의회 위원들은 손수 준비한 삼계탕을 롯데경로당 어르신께 대접하고 함께 식사하면서 서로 대화를 나누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계속됐다.

이길현 방위협의회장은 “방위협의회 창립 1주년을 기념해 롯데경로당과 결연을 맺어 그 의미가 크고 그만큼 책임감이 느껴진다. 앞으로 롯데경로당에 꾸준한 지원과 나눔 활동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 그리고 준비한 삼계탕을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셔서 올 환절기도 건강히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마혜란 영통2동장은 “경로효친사상 확산을 위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는 방위협의회에 감사드리고 영통2동이 앞으로도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자원 발굴에 적극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