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개최

직접 만든 반찬으로 소외 이웃에 온정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1 [11:16]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개최

직접 만든 반찬으로 소외 이웃에 온정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1 [11:16]

▲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 영통구 매탄2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31일 관내 소외계층 30세대를 대상으로‘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새마을부녀회는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반찬들을 만들기 위해 메뉴 선정부터 재료 구입까지 직접 정성껏 준비했으며 소고기불고기, 무나물볶음, 시금치무침 등 맛있는 반찬들을 손수 만들어 지역사회 소외계층 30세대에 전달했다.

고정애 새마을부녀회장은 “쌀쌀해지는 날씨 속에서 맛있는 반찬에 담긴 이웃의 정을 통해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느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환절기에 우리 이웃들이 끼니 거르시지 않고 건강관리 잘 하시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탄2동 새마을부녀회는 꾸준한 반찬 나눔 봉사를 통하여 홀몸 어르신 등 관내 소외된 이웃의 복지증진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애쓰고 있으며 연말에도 한번 더 나눔 행사로 따뜻하게 한해를 마무리 할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