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전라남도의회 신승철 전남도의원, (재)남도장터 소통 부재·예산 낭비 지적

(재)남도장터의 운영 문제점 지적하며 신속한 개선을 촉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3 [11:05]

전라남도의회 신승철 전남도의원, (재)남도장터 소통 부재·예산 낭비 지적

(재)남도장터의 운영 문제점 지적하며 신속한 개선을 촉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3 [11:05]

▲ 전라남도의회 신승철 의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전남도의회 농수산위원회 신승철 의원(더불어민주당, 영암1)은 지난 11월 11일 남도장터 행정사무감사에서 재단법인 출범 이후, 도의회와의 소통부재와 홍보예산 무분별한 집행, 위탁운영 실태의 문제점을 강도 높게 질타했다.

신승철 의원은 이날 남도장터의 홍보예산 집행 실태를 지적했다.

특히, 버스 랩핑광고, 아파트 승강기 광고, 프로야구장 홍보 등 정확한 홍보 대상 분석이 빠진 예산 집행에 대한 우려와 업무계획에 누락된 행사 추진 등 의회와의 소통 부재를 강하게 질책했다.

또한 신 의원은 “(재)남도장터는 초기 정착 단계로 소관 상임위와 추진방향을 함께 고민하며 상생 발전해야 한다”며 “향후 예산 지원과 활성화를 위해서라도 반드시 의회와의 적극적인 소통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에 (재)남도장터 김경호 대표이사는 “앞으로는 중요 업무 추진시 의회와 소통하며 추진하겠다”며 “그동안의 소통 부재에 대해 책임을 통감한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