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강원관광재단↔소노인터내셔널 업무협약 체결

“2025~2026 강원 방문의 해”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8 [16:05]

강원관광재단↔소노인터내셔널 업무협약 체결

“2025~2026 강원 방문의 해”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8 [16:05]

▲ 강원관광재단↔소노인터내셔널 업무협약 체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강원관광재단은 11월 18일, 강원 마이스(MICE) 연합(얼라이언스) 소속사인 소노인터내셔널과 함께 ‘2025~2026 강원 방문의 해’를 맞아 강원 관광 활성화와 지역 경제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소노펠리체 비발디 파크에서 진행됐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강원 관광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국내외 관광객 유치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협력 방안을 모색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 강화 △강원 지역 관광 자원 및 프로그램 개발과 홍보 △소노인터내셔널 시설을 중심으로 한 특화 관광상품 기획 및 공동 프로모션 △친환경·지속 가능한 관광 모델 개발을 통한 지역사회 기여 △관광 데이터 정보의 상호 공유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등이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강원의 매력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고 관광산업을 한 단계 더 도약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친환경 관광과 지속 가능한 관광 모델을 통해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소노인터내셔널과의 협력을 통해 강원 관광산업의 미래 비전을 구체화하고, 국내외 관광객들이 강원의 아름다움과 다양성을 더욱 깊이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협약은 "2025~2026 강원 방문의 해"를 기념하여 관광산업의 발전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강원관광재단과 소노인터내셔널이 함께하는 첫걸음이다. 양 기관은 향후 강원 관광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