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더 높이 도약하는, 위풍당당 여성!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 교례회

정 훈 기자 | 기사입력 2022/01/17 [11:50]

더 높이 도약하는, 위풍당당 여성!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 교례회

정 훈 기자 | 입력 : 2022/01/17 [11:50]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2022. 1. 14 오후 2시 경상북도새마을회관에서 16개 여성단체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제22대 회장 이?취임식 및 신년 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2년간 여성권익 증진과 여성단체 활성화에 헌신해 온 제21대 이월예 회장의 이임과 제22대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를 이끌어 갈 신경은 회장의 취임식이 진행되었고, 아울러 여성친화도시 구미시에 걸맞은 구미 여성단체의 새로운 도약ㆍ소통ㆍ화합을 다짐하는 신년 교례회로 마무리 되었다.

 

신경은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섬김ㆍ배려의 여성 리더쉽으로 여성의 권익증진과 일?가정?삶이 조화롭고, 다름을 존중하고 함께하는 양성평등한 구미시와 더불어 더 높이 도약하는 위풍당당 여성들을 위해 열정적으로 단체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BPW한국연맹 구미클럽 회장,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 부회장, 사단법인유치원총연합회 경북지회 고문, 국제로타리3630지구 구미장미로타리 회장을 역임한 신경은 회장은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여성의 역량강화와 사회참여를 위해 노력해 오고 있으며, 평소 따뜻한 성품과 품격 있는 열정으로 여성단체 간 소통과 성장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변동석 사회복지국장은 “임인년 새해를 맞아 새롭게 출발하는 22대 여성단체협의회장 취임을 축하하며, 여성의 섬세하고 경쟁력 있는 역량 강화로 더 큰 구미를 위한 도약과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기 위한 변화의 중심에 여성단체회원들이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구미시여성단체협의회는 1989년 설립되어 17개 단체 21,300여명의 회원들은 여성 역량강화 교육, 육아대디 사진 공모전, 다문화가정 생일상차림지원, 여성 안심환경 조성, 지역봉사 활동 등 여성의 사회참여 확대 및 권익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