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기도의회 남종섭 의원, 용인교육청으로부터 감사패 전달받아

‘용인형 학생중심 미래교육’ 활동 적극 지원, 용인교육발전 기여 공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17 [17:25]

경기도의회 남종섭 의원, 용인교육청으로부터 감사패 전달받아

‘용인형 학생중심 미래교육’ 활동 적극 지원, 용인교육발전 기여 공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1/17 [17:25]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남종섭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17일 용인교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용인교육지원청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았다.

 

용인교육지원청 나눔실에서 개최된 이날 전달식에는 강원하 교육장을 비롯 최준태 교육국장, 김이두 행정국장, 지영미 미래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지난 8년간 경기도의원으로 활동하면서 교육위원과 교육행정위원장을 맡아 용인교육발전에 노력해 준 남종섭 의원의 공로에 감사를 표했다.

 

전달식에서 강원하 교육장은 “남종섭 위원장님께서 ‘용인형 학생중심 미래 교육’ 구현을 위한 교육활동에 늘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셔서 작지만 용인교육가족을 대신해 감사한 마음을 담았다”고 말하고, “학생중심·현장중심·함께하는 용인교육이 되도록 앞으로도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남종섭 위원장은 “용인은 도시와 농촌의 특색을 다 갖추고 있어 교육에 대한 요구와 수요를 고려한 맞춤형 교육행정 지원이 필요한 곳”이라고 말하고, “지역의 선출직 의원으로써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이렇게 감사패까지 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진정 학생이 행복한 용인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교육청 관계자분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