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김인영 농정해양위원장, 백미항 어촌뉴딜 준공식 참석김인영 농정해양위원장, 화성시 백미항 어촌뉴딜300사업 준공식 참석하여 관계자 격려..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인영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이천2)은 17일 화성시 백미항 일원에서 개최된 ‘백미항 어촌뉴딜300사업 준공식’에 참석하여, 관련 준공식을 축하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김인영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화성 백미항 어촌뉴딜300사업 준공식’은 해양수산부, 경기도, 화성시가 협력하여 지난 3년간의 노력으로 결실을 맺은 매우 뜻깊은 행사이다”라며, “이는 상대적으로 낙후된 기존 어촌어항을 발전시켜 어촌 관광이 활성화되고 화성시 지역경제가 되살아나는 단초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장으로서, 화성시 백미항 외에도 경기도에서 추진하는 어촌뉴딜 8개소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항상 관심을 갖고 뒷받침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준공식에는 문성혁 해양수산부 장관, 서철모 화성시장, 송옥주 국회의원, 오진택 도의원, 김충범 경기도 농정해양국장, 원유민 화성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함께 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정치·의정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