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증포동 통장단협의회 이천시민장학회에 장학금 50만 원 쾌척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1/24 [09:10]

증포동 통장단협의회 이천시민장학회에 장학금 50만 원 쾌척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1/24 [09:10]

이천시 증포동통장단협의회는 20일 월례회의를 갖는 자리에서 이천시민장학회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장학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매년 이천시민장학회에 장학금을 후원하고 있으며, 이천시 저소득 학생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정희 증포동 통장단 협의회장은“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때이지만 힘든 시기에 열심히 미래를 위해 학업에 매진하는 우리 이천시 학생들 중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도움을 전달 드리고자 통장단협의회에서 장학금을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학생뿐만 아니라 우리 주변 이웃을 위해 계속해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태정 이천시민장학회분회장은 “훌륭한 거목으로 자라나기 위해 준비하는 우리 이천시 청소년들을 위해 귀한 장학금을 후원해 김정희 회장님을 비롯한 51개 통장님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지역사회 어른들의 든든한 지지를 받아 우리 이천시 청소년들이 훌륭한 어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태영 증포동장은“추위가 몰아쳐도 통장단 협의회 한분 한분들이 우리 사회를 더욱 밝고 따뜻한 원동력이 되어 있어 온정이 넘치는 증포동을 만들어가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러한 따뜻한 마음이 우리 지역사회에 전파되어 주민들이 살기 좋은 증포동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정희 증포동통장단협의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 일백만원을 증포동행정복지센터를 기탁했다.

 

매년 청소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여 귀감이 되고 있으며, 관내 청소년 복지사업에 사용할 예정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