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생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찾아가는 행복꾸러미 나눔사업” 추진저소득층 150가구에게 ‘설 명절 찾아가는 행복 꾸러미’ 전달
동두천시 생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5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저소득층 150가구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행복 꾸러미’ 나눔 행사를 추진했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행복꾸러미 나눔사업’은 매년 명절마다 다양한 생필품이 담긴 꾸러미를 정성껏 포장하여 이웃에게 전달하는 생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이다.
이번 꾸러미는 설 명절 간편히 떡국을 만들 수 있도록 가래떡, 소고기 고명, 나박김치와 설 선물세트(고등어)로 구성됐으며,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협의체 위원, 한마음봉사(통장), 명예사회복지공무원들이 직접 가구를 방문하여 꾸러미를 전달하면서 이웃들의 안부를 확인하였다.
정승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더 큰 어려움을 감내해야 하는 소외계층을 위해 좀 더 세심하고 따뜻한 배려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찾아가는 행복꾸러미 나눔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주위를 살펴,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찾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일 생연2동장은 “항상 이웃을 먼저 살피고,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생연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모두가 따뜻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