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기장군,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정관마을이음’사업에 성금 1,000만원 기탁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2/02/13 [21:53]

기장군,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정관마을이음’사업에 성금 1,000만원 기탁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2/02/13 [21:53]

기장군 정관읍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0일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과 ‘정관마을이음’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김희석 점장, 김종천 정관읍장, 최진호 정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정관마을이음’ 사업은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해 지역의 인적·물적 자원을 발굴하고 지속가능한 지역보호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사업이다. 주요내용은 ▲지역자원 네트워크 강화로 위기대상자 조기 발굴 ▲신속하고 통합적인 복지 조사 실시 ▲복지위기가구 급여지원 및 서비스 연계 ▲민관협력을 통한 지역보호체계 지속적 운영 등이다.

 

이날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점장 김희석)’은 성금 1,000만원을 기탁하면서 ‘정관마을이음’ 사업의 첫 번째 후원업체가 됐다. 이번 기탁금은 정관읍 지역특화사업에 사용될 계획이다. 또한 참여를 희망하는 아울렛 직원은 정관읍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으로 위촉돼 지역복지사업 활동에 참여 하게 된다.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지역 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다양한 형태의 맞춤형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앞으로 더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사회적 기업으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2013년 8월에 개장한 이후 ‘고객의 사랑을 이웃과 함께’라는 취지로 차성문화제, 정관 생태하천 학습문화제, 철마한우축제 직거래장터 등 기장군의 굵직한 주민행사를 후원하고 있으며,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