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세종수목원·SBS A·T 미디어가든 오픈 행사 개최수목 컨텐츠 활성화를 위한 디지털 뉴딜 기반 마련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소속 국립세종수목원(원장 이유미)은 디지털 미디어 및 수목 관련 콘텐츠 도입을 위한 미디어가든 오픈 행사를 지난 18일 사계절전시온실 중앙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립세종수목원과 SBS A·T의 협업을 통한 242인치 미디어월 설치와 미디어가든의 성공적인 조성을 축하하고자 마련했다.
현재 미디어가든에서 상영되고 있는 영상은 SBS A·T에서 지원한 콘텐츠 영상으로써 4가지 작품(넌센스·판타지·시간의 풍경·한국의 정원·꽃들의 서커스)으로 구성되어 시공간을 초월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또한, 이번 오픈 행사에는 천리포수목원과 베어트리파크의 홍보 영상도 소개되고 있어서 천리포수목원과 베어트리파크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전경과 체험 프로그램을 미디어월 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유미 국립세종수목원장은“미디어가든 운영을 통해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만나는 정원을 선보임과 동시에 공·사립수목원 홍보 네트워크 구축에 적극 활용하여 수목원·정원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