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중구의 매력, 100초 영상으로 보여주세요!”중구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자유 주제’ 100초 영상 공모
울산 중구가 참신하고 재치있는 영상을 통해 중구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한 ‘2022 울산 중구 100초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울산 중구의 역사, 관광자원, 문화 등 지역과 관련된 모든 주제로, 코믹·패러디·애니메이션 등 어떤 형태로도 출품이 가능하며 최대 100초 이내로 제작하면 된다.
접수 기간은 3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울산 중구에 관심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최대 2작품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총 10작품에 대해 시상되는 출품작은 대상 1점에 200만 원, 금상 1점에 100만 원, 은상 3점에 각50만 원, 동상 5점에 각30만 원씩이 수여된다.
중구는 출품작을 울산 중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해 ‘좋아요 수’ 등을 살피고, 이를 작품 심사에 일부 반영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울산 중구 누리집의 고시/공고란 또는 울산 중구가 운영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공식 채널에서 신청 서류 등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결과는 1차 자체심사,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개별 통보된다. 박태완 중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울산 중구의 가치와 매력을 더욱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희망하고 울산중구 유튜브를 풍성하게 채워 줄 우수한 영상 콘텐츠들이 출품되길 바란다”며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