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하모니축제 온라인 설문조사 이벤트 실시축제 인식도, 추진 방향, 프로그램 제안 등 반영해 축제 기획 기초자료로 활용
금천문화재단은 3월 21일까지 금천구 대표축제 ‘금천하모니축제’의 추진 방향을 검토하기 위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금천구민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조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설문 항목을 살펴보면 △ 축제 만족도 △ 금천하모니축제에 대한 인식도 △ 개선사항 △ 프로그램 제안 등 금천하모니축제와 관련한 다면적 평가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금천구는 코로나19 여파로 변화된 환경에 맞춰 효과적인 축제를 기획하기 위한 기초자료로 사용될 예정이다.
금천문화재단 홈페이지 ‘재단소식’ 공지사항 게시글에서 참여하거나 설문 링크를 통해 작성할 수 있다.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금천구는 벚꽃축제라는 기존의 꽃 축제 이미지를 탈피하고, 금천 축제의 고유성을 확립하기 위해 지난해 ‘금천하모니축제’를 새롭게 추진했다. ‘일상과 예술이 만나는 문화도시 금천’이라는 도시 정체성을 구축하기 위해 주민참여형 프로그램을 구성, 온라인과 오프라인 방식을 병행해 진행돼 큰 호응을 얻었다. 오진이 대표이사는 “금천구 대표축제인 금천하모니축제가 구민 모두가 참여하고 누릴 수 있는 ‘하모니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구민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