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평군 동부청소년문화의집, 하남 E 편한 메디컬 의원 및 닥터리움과 업무협약 체결

양평 미래의 주역이 될 꿈나무들을 위한 3자 업무협약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3/11 [10:23]

양평군 동부청소년문화의집, 하남 E 편한 메디컬 의원 및 닥터리움과 업무협약 체결

양평 미래의 주역이 될 꿈나무들을 위한 3자 업무협약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3/11 [10:23]

양평군 동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지난 10일 하남 E 편한 메디컬 의원 및 닥터리움과 3자 업무 간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평 출신 전문의 김혜미 원장과 김현석 대표, 박대식 양평군 복지정책과장과 조종상 용문면장, 이태희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운영위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평군 청소년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하고, 청소년이 행복한 지역사회를 구축하기 위한 협력 체제 강화와 건강증진을 돕기 위해 상호 간 활발한 교류를 약속했다.

 

주요 내용은 ▶양평지역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지원, 운영, 홍보에 대한 상호협력 ▶양평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 직업체험 지원과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 개발에 적극 협력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위한 청소년 프로그램 상호 협력 ▶각 기관의 상호발전을 위한 의견교류 및 정보교환 ▶인적·물적 자원 연계 및 지원을 통한 지역발전 협력 등이다.

 

김혜미 원장은 “이번 협약으로 지역 청소년들의 역량을 키우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돕겠다”며, "상호 협력을 통해 병원이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마세근 관장은 "이번 협약으로 지역사회에서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행복한 우리 청소년의 성장을 위해 지역의 다양한 기관과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서 청소년들이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한 생활을 위해 방역물품인 KF94 마스크와 손 소독제와 양평을미의병 정신을 기리고 역사를 바로잡기 위해 의병 팔찌를 기증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