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북구 구립도서관이 4월 구립도서관 7곳에서 개강하는 봄학기 교육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이달부터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봄학기에는 유아와 초등학생, 성인을 위한 44개 강좌를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운영한다.
유아를 대상으로는 집콕! 그림책콕! 놀이콕!, 그림책 속으로 풍덩, 꿈꾸는 공작소, 뮤지컬 영어동화 등이, 초등을 대상으로는 그림책 하브루타, 다독다독 독서교실, STEAM 과학이야기, 초등초급 영어회화, 아트·하트 미술 등이, 성인을 대상으로는 독서치료, 보타니컬 아트, 오일파스텔화, 힐링 시낭송, 봄에 어울리는 리본공예 등이 준비돼 있다.
도서관별 프로그램과 신청기간, 신청방법 등 세부사항은 북구 구립도서관 홈페이지 알림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며, 재료비는 개별 부담이다. 재료 수령이 필요한 수업은 강의 시작 전에 재료 꾸러미를 수령해야 하며, 수강용 스마트폰, PC 등의 전자기기는 개별 준비가 필요하다. 북구 구립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주민들의 활발한 독서문화생활을 위해 비대면으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교육문화프로그램과 특강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할 예정"이라며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