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왕십리도선동, 새봄맞이 시원한 보도 물청소왕십리도선동 자율방재단, 성동구도시관리공단, 도선동상점가 등 50여명 새봄맞이 물청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도선동은 지난 15일 숭신초등학교 앞 통학로와 도선동상점가 일대 보도를 중심으로 새봄맞이 지역 물청소를 진행했다.
이날 물청소에는 왕십리도선동 자율방재단(단장 박귀천) 및 성동구도시관리공단, 도선동상점가 회원 등 50여명이 참여했다.
물청소를 시작하기 전 도선동상점가에서는 물청소 차량 진입을 위해 보도, 이면도로에 적치된 물건과 차량을 이동하는 데 흔쾌히 힘을 보탰으며 성동구도시관리공단에서는 물청소 차량 등 3대를 지원했다.
왕십리도선동 자율방재단은 왕십리도선동주민센터 직원들과 함께 물청소 전 보도에 적치된 쓰레기를 청소하고 보행자가 청소로 인한 불편을 겪지 않고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도록 안내했다.
박귀천 왕십리도선동 자율방재단장은 “새봄을 맞아 학생들과, 주민들이 많이 다니는 주요 보도에 적치된 쓰레기를 깨끗이 청소하고 물청소를 했는데 보다 쾌적한 환경으로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준명 왕십리도선동장은 “바쁜 시간에도 지역 봉사에 함께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안전한 지역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