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청소년수련관 빙상장,"2022년 4월 빙상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화성 시민 대상 스피드 및 피겨 강습 프로그램 개설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화성시청소년수련관(관장 박찬열)은 4월 빙상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지난해 리모델링으로 보다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을 갖춘 유앤아이센터 빙상장은 프로그램 정비를 통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새롭게 개설된 심화강습은 청소년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고, 한 반당 5명 정원으로 집중적인 개별지도가 이루어지며 자세 교정, 실력 향상에 초점을 두었다. 단기특강은 7세부터 전 연령을 대상으로 하며 기초반부터 상급반까지 구성되어있어 실력에 맞는 반을 선택하면 된다. 종목은 크게 스피드와 피겨로 나뉘며, 흥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수강생은 선택한 종목에 맞추어 개인 스케이트를 지참하여야 한다. 이번 빙상 프로그램은 화성시민, 화성시 소재 직장인 및 학생 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빙상장 관계자는 “2022년 동계 올림픽의 영향으로 많은 시민들이 빙상스포츠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의 빙상 프로그램 참여를 통하여 많은 분들이 빙상스포츠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계기를 갖고, 이를 통해 건강한 여가 생활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단기특강은 3월 25일부터 3월 27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며, 심화강습은 3월 30까지 상담 후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