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주민자치회, 코로나로 자가격리자 지원을 위한 대체식(식품 키트) 마련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3/25 [10:46]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주민자치회, 코로나로 자가격리자 지원을 위한 대체식(식품 키트) 마련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3/25 [10:46]

수원시 인계동 주민자치회(위원장 김윤재)는 24일 라면 식품 키트 80명 분량을 인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광수)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수원시 내 확진자 발생으로 자가격리 대상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식사를 거를 우려가 있는 취약계층을 위한 대체식을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인계동 주민자치회는 그간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지원사업을 위해 꾸준한 기부활동을 진행했으며, 인계동에 확진으로 인한 격리대상자가 수원시 내에서도 매우 빠른 수치로 증가하고 있어 긴급하게 대안을 마련했다.

 

김윤재 인계동 주민자치회장은 “격리 기간 중 인계동 주민이 간단하게 식사를 거르지 않고 챙기기를 바란다. 코로나 장기화로 힘든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서로 돕는 사랑 나눔 인계동 주민자치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광수 인계동장은 “모든 인계동 주민이 힘든 상황을 잘 이겨내도록 지원해 주신 주민자치회에 매우 감사드린다. 건강 취약이 우려되는 주민들에게 신속하게 전달하여 코로나19를 슬기롭게 대처하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