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프로필 사진촬영지원오학동 지사협, “내생애 가장 멋진날” 어르신 프로필 사진사업추진
여주시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상희?송춘석)는 지난 13일 관내 어르신 50여명을 대상으로 프로필 사진을 촬영해주는 “내생애 가장 멋진날” 지역사회복지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관내 저소득 노인에게 헤어와 메이크업을 지원하여 가장 멋진 모습으로 꾸며드리고, 인생사진을 찍어드림으로써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추억거리를 제공했다.
조승호 사진작가와 임부경, 장미선, 이화경, 홍정숙 메이크업 전문가의 재능기부와 오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봉사활동을 통해 시종일관 밝고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하면서 어르신 한분 한분의 개성이 담긴 멋진 사진들을 연출했다.
이번 사진촬영에 참여한 어르신들은 화창한 봄날, 아름다운 모습으로 꾸며주고 추억거리를 만들어 주어 지역사회에 감사함을 표했다.
송춘석 민간위원장은 “지역 어르신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안겨드려 뿌듯함을 느꼈다.”며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소외되기 쉬운 저소득 어르신들에 대한 지역사회복지사업에 적극 앞장서겠다”는 결의를 다졌다. 김상희 오학동장은 “멋지고 즐거운 하루를 어르신들에게 선물한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시대와 욕구에 맞는 복지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