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마장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진복)는 HK이노엔(주) (대표이사 곽달원)과 업무협약을 체결(4. 20.)했다. 이 협약은 이천시 마장면 소외계층의 사회복지 증진 등 상생 활동에 이바지함을 목적하고 있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소통채널을 구축하여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복지향상을 위한 인적?물적 자원의 지원과 기업의 사회적 가치 추구 등 지속적인 노력을 약속하였다.
HL이노엔(주) 곽달원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은 사업장이 위치한 마장면을 1순위로 고려하였고 이후 자원과 기타 상황을 고려하여 수혜지역을 확장하겠다"고말했다.
이에 마장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진복 민간위원장은 마장면 주민을 위하여 선뜻 인적?물적 자원을 지원해 주기로 한 HK이노엔(주)에 감사하고 기업의 사회적 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마장면 이희곤 면장은 “두 기관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공동의 노력을 다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말하며 각오를 다졌다. HK이노엔(주)는 국내 최고 기술력을 지닌 대표 제약사로 No.1 숙취해소제 컨디션은 1992년 출시 후 숙취해소제 시장을 개척해 부동의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최근엔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물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컨디션스틱을 출시해 TV 광고 등의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