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청년마음건강 및 청년신체건강증진서비스 이용자 신규 모집 지역 청년들을 위한 맞춤형 사회서비스 제공
울산 남구는 지역 청년들을 위한 사회서비스인 ‘청년마음건강지원사업’과 ‘청년신체건강증진서비스’의 신규 이용자를 오는 27일부터 모집한다.
청년마음건강지원사업과 청년신체건강증진서비스는 청년의 정서적·신체적 어려움을 지원하여 건강성 회복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서의 역할을 촉진하기 위한 사업이다.
이번 모집에서 선정된 이용자는 등록된 다수의 기관 중 원하는 기관을 선택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은 후 전자바우처(서비스 이용권)로 결제하면 된다. 기존 공급자 지원방식이 아니라 이용자가 직접 기관을 선택한다는 점에서 수요자 중심 지원이 가능하고, 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기여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대상은 만 19세 이상 ~ 34세 이하 청년으로 모집인원은 서비스별 각 45명이다. 모집기간은 이달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이며, 서비스 이용을 희망하는 사람은 모집기간 내에 신분증 및 필수 서류를 지참해 주소지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선정 결과는 5월 10일까지 본인에게 우편 등의 방법으로 통지하여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없도록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