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생활영역 커뮤니티 동네친구 공모사업 실시오는 5월 6일까지 관내 생활 근거지를 둔 만 19~39세 청년모임 또는 단체 모집
관악구가 ‘생활영역 커뮤니티 동네친구 공모사업’을 실시, 오는 5월 6일까지 참여 모임 및 단체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다양한 창의성과 발전가능성이 담긴 아이디어로 청년들의 구정참여 기회와 자립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공모분야는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구정에 반영할 수 있는 프로젝트이며, 구는 사업의 효과성, 타당성, 독창성, 지역사회 기여도 등 사업내용을 심사해 6개 사업을 선정, 사업당 최대 250만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대상은 공고일 기준 관악구에 생활 근거지(거주, 재직, 재학 등)를 두고 있는 만 19~39세 청년으로 구성된 3명 이상의 모임 또는 대표자가 만 19~39세인 관악구 소재 단체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 모임이나 단체는 관악구청 홈페이지(뉴스소식▷고시공고)에서 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확인 및 작성 후 이메일 또는 관악구청 청년정책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생활영역 커뮤니티 동네친구 공모가 청년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관심 있는 청년들의 많음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