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천시 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바자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2/04/27 [15:44]

이천시 여성단체협의회, 사랑의 바자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2/04/27 [15:44]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이천시지회(이하 이천시 여협)는 오는 4월 29일 "사랑의 바자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자회는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고, 단체 기금을 마련하고자 추진되었으며, 이천중앙감리교회(이천시 경충대로2675번길 6)에서 오전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천시 여협은 (사)대한어머니회 이천시지부 외 9개 단체가 소속되어 있으며, 모두 지역의 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해 온 곳들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고 있다.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지난 2년 동안에도 이천시 여협은 북한이탈주민 김장지원, 독거 재가 어르신들 위한 제주도 문화탐방, 드라이브 스루 바자회, 화재현장 및 산불현장 자원봉사 등 몸을 아끼지 않고 활동해 왔다.

 

이천시 여협 권명희 회장은 “지난 4.25. 월요일부터 매일 10개 단체 회원들, 연로한 회원부터 젊은 회원까지 이천시민들에게 정성이 가득한 맛을 드리고 싶어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오셔서 함께 해주시면 좋겠다.”라고 말하였다.

 

이번 바자회 판매물품은 건어물, 곡류 등과 소속 단체 회원들이 직접 조리하는 만능장, 김치(열무, 겉절이, 오이소백이), 젓갈(낙지, 오징어, 조개), 반찬(무우말랭이, 오징어채무침, 멸치볶음 등) 등 이다.

 

이천시 여협의 "사랑의 바자회"는 자식에게 밥상을 차려주는 어머니들의 마음처럼 사랑과 나눔이 가득한 바자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