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27일 종합사회복지관 다목적홀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량강화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은 소속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여성리더로서의 역량과 리더십을 함양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김시영 강사가 ‘한 편의 버라이어티 쇼! 지금부터 시작됩니다’라는 주제로 여성 스피치 교육을 했고, 마마둘세 김해란 강사의 지도로 한식디저트 체험활동이 펼쳐졌다.
김봉희 여성단체협의회장은 “오늘 여러분의 귀한 시간을 내어 마련한 자리가 우리 단체 발전에 소중한 씨앗이 되길 기대한다”며 “여성리더로서 갖춰야 할 유익한 스피치 기법과 한식디저트를 통한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현주 명예회장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고 다시금 활력을 되찾을 남해군의 2022년이 기대된다”며 “김봉희 회장님의 부드럽지만 강인한 리더십으로 여성회원들을 이끌어 우리 군 여성을 대표하는 역량있는 단체로 한 걸음 더 견인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해군여성단체협의회는 13개 단체 2,225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매년 여성권익활동을 비롯한 취약계층 나눔행사,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