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더강남 영상 공모전’ 개최… 최고 상금 200만원4월25일부터 5월27일까지 온라인 접수… 장르 제한 없이 국민 모두 참여 가능
‘기분 좋은 변화, 품격 있는 강남’을 실현 중인 강남구가 모바일 앱 ‘더강남’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27일까지 ‘2022 제2회 더강남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2회차를 맞은 공모전은 ‘더강남과 함께하는 강남생활’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모바일 앱 ‘더강남’의 장점과 특징을 소개하거나, 앱 사용으로 편리해진 강남생활을 30초에서 3분 이내로 표현하면 된다. 광고, 브이로그, 드라마 패러디, 뮤직비디오, 숏폼 등 장르 제한은 없다.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단 4인 이하로 구성해야 하며, 1인(팀)당 1편의 영상만 출품할 수 있다. 강남구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개인 유튜브 계정에 영상을 업로드한 주소와 함께 홈페이지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도시과로 문의할 수 있다.
수상작은 참신성, 활용도, 완성도, 앱에 대한 이해도 등 종합심사를 거쳐 6월 중 발표되며, 금상 1편, 은상 2편, 동상 3편, 장려 4편 등 총 10편을 선정한다. 금상 200만원을 비롯해 총상금 770만원이 수여된다. 한편 강남구는 2019년 지자체 최초로 모바일 앱 ‘더강남’을 구축해 민원서류 발급, 복지급여 신청 등 다양한 비대면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