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아동?청소년 숨·뜰, 개관 1주년 맞아5월 5일 어린이날 기념 제2회 ‘숨뜰에서 놀자!’ 개최
충주시 아동?청소년 숨·뜰에서는 개관 1주년을 맞아 오는 5월 5일‘제2회 숨뜰에서 놀자!’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3일 시에 따르면 충주시 아동?청소년 숨·뜰은 관내 아동?청소년들의 다양한 놀이와 여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21년 5월 5일 개관했다.
숨·뜰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개관 이후 1만2,000여 명이 넘는 아동?청소년들이 해당 시설을 이용했으며,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에서도 130회 이상 시설을 방문하는 등 관내 아동?청소년 대표 이용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개최되는 제2회‘숨뜰에서 놀자!’는 아동?청소년들이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보드게임 대회 및 가족 커플링 만들기가 진행된다.
또한 꿈의 오케스트라, 충주시립우륵국악단, 비보잉 등 다양한 공연 및 비즈공예, 마스크 스트랩,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 야외 체험 부스를 운영해 코로나19로 지친 아동?청소년들과 부모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충주시 아동?청소년 숨·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청소년들이 학업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풀고 행복을 얻어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지역뉴스 관련기사목록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